서울덴마크보청기, 창립 16주년 기념 할인 행사 진행
서울덴마크보청기, 창립 16주년 기념 할인 행사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1.0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서울덴마크보청기 안양평촌센터와 부천중동센터(대표원장 허철규)는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덴마크 프리미엄 라인인 오티콘보청기, 와이덱스보청기, 벨톤보청기 등 6대 브랜드 보청기 초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티콘보청기 64채널 리얼1, 오운1 제품(100대 한정)에 한해서는 60~70% 할인 및 3년 무상보증(엠프 제외) 혜택이 제공된다. 양이 구입시 추가 할인과 충전보청기 무상 지급, 전자제습기, 충전배터리 2년 보증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으며, 기존의 구형 오티콘보청기나 타사 사용자들이 재구매를 원하는 경우 보상 판매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상담 후 보청기를 구입할 시에는 벽시계와 신년 달력을 증정하고, 모든 행사는 자회사인 오티콘보청기 안산시화센터와 인천부평센터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센터 방문을 원하는 경우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후 방문하면 1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티콘보청기 뿐만 아니라 와이덱스 모멘트 쉬어/매그니파이, 벨톤 어치브/이매진 및 스타키, 시그니아, 포낙, 유니트론까지 6대 브랜드 제품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소이증, 무이증, 외이도 협착이나 외이협착, 전음성난청의 경우에는 골도보청기(골전도보청기) 바하와 폰토를 선택할 수 있다.

청각장애등급을 가진 경우에는 정부지원금 131만원으로 정부 급여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으며, 11월부터는 정부급여보청기 개편에 따라서 덴마크, 미국, 스위스, 독일 등 다양한 정부급여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허철규 대표원장은 “올해로 창립 16주년을 맞이한 본 센터는 오랜 업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난청인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지역의 중추적인 청력관리센터로서 보청기를 통한 난청관리, 청능재활과 난청 예방을 위한 무료청력검사, 보청기 무상후원 등을 함께 실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 센터 지역을 포함해 화성, 시흥, 군포, 의왕, 과천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농아인 △80세 이상 어르신 △참전유공자 △재향군인 △모든 중증장애인 △목회자는 사랑의 보청기 나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월 5명에게 제공하며, 한쪽 131만원 구입시 반대쪽을 무상으로 후원받거나 사랑의 보청기 나눔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