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박종철 ‘슬링스톤’ 패션쇼, MBC아카데미 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 메이크업·헤어스타일링 총괄 참여
디자이너 박종철 ‘슬링스톤’ 패션쇼, MBC아카데미 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 메이크업·헤어스타일링 총괄 참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10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모델들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총괄 담당
뷰티서포터즈’반 통해 행사별 컨셉 맞는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교육
20주년 맞이해 '무료 원데이 클래스' 제공
(사진제공/MBC아카데미 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
(사진제공/MBC아카데미 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MBC아카데미 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 뷰티서포터즈 학생들이 최근 개최된 2024 S/S 서울패션위크 패션쇼에서 메이크업·헤어스타일링을 담당한데 이어 지난 11월3일부터 5일까지 킨텍스 전시홀 7B에서 진행된 2023 아이디아코리아 국제 스포츠&웰니스 박람회 피날레 무대로 진행된 박종철 슬링스톤(sling stone) 패션쇼 무대에서 전체 모델들의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을 총괄 담당했다고 10일 밝혔다. 

송효주 MBC아카데미 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 부원장은 "실습에 참여한 뷰티서포터즈 학생들이 모델들의 컨셉과 이미지를 고려해 모델 개개인의 개성을 살리며 장점을 부각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헤어와 메이크업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고양 일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에서는 즉시 현장에 투입할 수 있는 미용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현장반인 ‘뷰티서포터즈’ 반을 통해 각 행사별 컨셉에 맞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실습처에 원활하게 참여 할 수 있도록 트랜드에 맞춰 교육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게 지도하고 있다.

패션쇼, 공연, 연극, 뮤지컬, CF촬영장 등 실습을 지원하며 수강생들이 실전 감각을 익히는데 필요한 다양한 활동 지원을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사진제공/MBC아카데미 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
(사진제공/MBC아카데미 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

MBC아카데미 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은 뷰티 전문교육기관으로 메이크업, 헤어뿐 아니라 네일아트, 피부관리, 이용사 국가자격증 과정을 운영 중이다.

아울러 속눈썹, 왁싱, 남자머리컷트, 뷰티서포터즈 등 현장 심화과정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수준 높은 뷰티 미용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일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는 20주년을 맞이해 미용인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무료 원데이 클래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11월에는 1+1수강권 이벤트를 하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뷰티미용 지망생들이 체험을 신청 중"이라며 "뷰티미용이 적성에 맞는지 체크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