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마켓 참여한 파다게장, 완판 행진 “안산 간장게장 맛의 진수 선보여”
플리마켓 참여한 파다게장, 완판 행진 “안산 간장게장 맛의 진수 선보여”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3.11.1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파다게장
사진제공=파다게장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소재 ‘파다게장’이 지역 플리마켓에 참여해 간장게장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

파다게장에 따르면 최근 안산시 사동골목상인회가 주최한 ‘사동 골목상권 페스티벌’에 참여해 간장게장 전용 부스를 차려 참관객들을 맞이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및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주관한 ‘경기도 노후상가거리 활성화지원 사업’ 일환으로 상권 경제 활성화 지원이 주 목표다. 특히 플리마켓과 더불어 유명 가수 축하 공연, 경품행사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마련돼 수많은 참관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파다게장은 안산 화랑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한 무인 판매점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행복한 파라다이스 간장게장’이란 슬로건 아래 정직하고 깨끗하며 가장 맛있는 게장을 선보인다는 경영 목표를 지니고 있다. 실제로 이번 행사에 참가해 간판 메뉴인 숫꽃게 간장게장, 알배기 간장게장, 전복장 등을 판매하며 참관객 이목을 사로잡았다.

파다게장의 간장게장은 국내산 연평도 꽃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간장게장의 비린 맛을 확실히 잡아내고 지나치게 짜지 않은 맛을 구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몰두한 점이 돋보인다. 또 한 눈에 봐도 크기가 크고 묵직한 꽃게만을 선별하여 게장 특유의 감칠맛을 고스란히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파다게장의 노력 덕분에 플리마켓 참여 결과 완판 기록을 달성하며 이슈를 모았다. 이를 계기로 향후 다채로운 지역 축제에 참가해 파다게장의 유니크한 간장게장 맛을 더욱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파다게장 관계자는 “건강한 맛을 내기 위해 오랜 시간을 투자하고 끊임없이 노력해 자부심 충만한 간장게장 요리를 선보일 수 있었다.”며 “맛은 물론 초심을 잃지 않는 청결함, 정직함을 필두로 고객을 맞이하는 파다게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