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에듀컨설팅, 노원지역 경제 활성화 이바지 공로로 '우수 기업' 표창 수상
마스터에듀컨설팅, 노원지역 경제 활성화 이바지 공로로 '우수 기업' 표창 수상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11.1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마스터에듀컨설팅(대표 한채연)이 서울시 노원구와 인덕대학교가 함께 주최하는 ‘2023 일자리 박람회 및 창업&지역경제 한마당’에서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어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마스터에듀컨설팅은 여성기업 인증기관으로 각 분야별 전문 교수진과 10년 이상 노하우를 쌓아온 전문가 그룹의 경험, 축적된 수많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맞춤형 교육 및 컨설팅, 코칭 서비스를 제작하고 있다.

최근에는 SW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소프트웨어중심대학 선정 대학과 협약을 맺고 입학 전 SW교육, 컨텐츠 개발 및 교재 출판 사업, SW가치확산을 위한 AI/SW창업 캠프 등을 기획해 진행한 바 있다.

또한 비영리 교육 기부 활동도 병행하고 있어 많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 기회를 주고 의미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채연 대표는 "향후 다양한 협력을 통해 교육 사업을 확장하여 많은 사람들이 가치있고 질 좋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노원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미래 인재 육성에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