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클래식모델들과 광명 ‘간이 이동노동자 쉼터 개소식’ 재능 기부 축하패션쇼 진행  
연세대 클래식모델들과 광명 ‘간이 이동노동자 쉼터 개소식’ 재능 기부 축하패션쇼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1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대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 클래식모델들 축하패션쇼 참여
박승원 광명시장, 김종호 일직동상가번영회 회장 등 시니어모델들 격려
전문 패션모델, 뷰티모델, 광고모델 등 전문 시니어모델 육성
11월 10일 광명시 일직동에서 간이 이동노동자 쉼터 개소식을 위해 연세대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 클래식모델(김명이, 이정은, 정칠영, 최미옥, 윤소영, 김우철, 조동현, 최승희, 김학진, 한지서)들의 축하 패션쇼가 진행됐다.(사진제공/
간이 이동노동자 쉼터 개소식에 박승원 광명시장, 김종호 일직동상가번영회 회장이 연세대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 클래식모델들과 함께 촬영했다.(사진제공/연세대 미래교육원 클래식 모델연기과정)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지난 11월 10일 광명시 일직동에서 간이 이동노동자 쉼터 개소식을 위해 연세대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 클래식모델(김명이, 이정은, 정칠영, 최미옥, 윤소영, 김우철, 조동현, 최승희, 김학진, 한지서)들의 축하 패션쇼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안성환 광명시의회 의장, 금철환 경기도 노동국장, 양기대, 양이원영 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종호 일직동상가번영회 회장 등 관계자 60여 명이 참석했으며,연세대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 클래식모델들의 모델쇼가 이어졌다. 

광명시 일직동에서 간이 이동노동자 쉼터 개소식을 위해 연세대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 클래식모델들의 축하 패션쇼가 진행됐다.
광명시 일직동에서 간이 이동노동자 쉼터 개소식을 위해 연세대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 클래식모델들의 축하 패션쇼가 진행됐다.

간이 이동노동자 쉼터는 직업의 특성상 업무 장소가 일정하게 정해져 있지 않고 이동하면서 일하는 대리운전기사, 택배기사, 학습지도교사, 요양보호사, 보험설계사, 우유(녹즙) 배달원들이 무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 비가 내리고 눈이 올 때 쉴 수 있는 공간을 말하며 24시간 연중무휴 사용이 가능한 곳이다.

연세대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은 간이 이동노동자 쉼터 개소를 축하하기 위해 이번 패션쇼에 참여했다. 

실전경험이 중요한 모델 분야의 특성을 고려해 전문 패션모델 또는 모델테이너를 희망하는 시니어 수강생들에게 각종 오디션, 패션쇼 캐스팅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체계적이며 실용적인 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지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문 패션모델 뿐만 아니라 뷰티모델, 광고모델 등 전문 모델을 시작으로 연기력을 겸비한 만능 모델테이너를 양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