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 미용학원 고양일산점, 2023년 하반기 미용대회 전원수상
MBC아카데미뷰티 미용학원 고양일산점, 2023년 하반기 미용대회 전원수상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1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눈썹, 왁싱, 아트마스크, 분장 등 교육과정 운영
최우수상, 금, 은, 동상 등 모든 대회서 전원수상
(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 미용학원 고양일산점)
(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 미용학원 고양일산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미용인재양성 전문교육기관 ‘MBC아카데뷰티 미용학원 고양일산점’은 2023년도 하반기 4개의 뷰티 미용대회에서 챔피언, 국회위원상, 골드그랑프리를 비롯해 대회에 출전한 모든 수강생이 '전원 수상'이라는 좋은 성적을 거뒀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글로벌 뷰티컵(Global Beauty Cup)에서 주최하는 제6회 Living Art Cup에서는 헤어 챔피언을 배출, 한국뷰티산업진흥원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가 주최 서울특별시의회에서 후원하는 2023서울인터내셔널뷰티콘테스트 가을 작품 공모전에선 국회의원상을, 제16회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에서는 골드그랑프리를배출, 사단법인 한국뷰티 총연합회가 주최하는 제21회 국제뷰티 기능대회에서 메이크업부문 국회그랑프리상을 배출하는 영광을 이뤘다.

이외에도 대상, 최우수상, 금, 은, 동상 등 모든 대회에서 전원수상했다. 

MBC아카데미뷰티 미용학원 고양일산점 송효주 부원장은 “뷰티명문교육기관답게 23년 하반기를 비롯해 매년 개최되는 모든 뷰티 미용대회마다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멋진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수강생들 외에도 지도해주시는 강사님들께서도 모두 수고 많으셨으며, 모두의 그 뜨거운 열정에 큰 박수를 보낸다”며 “MBC아카데미뷰티 미용학원 고양일산점 수강생들의 대회 출전을 적극 지원하며 실전 경험을 쌓을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은 뷰티 전문 교육 기관으로 메이크업, 헤어, 이용사, 네일아트, 피부 국가자격증부터 속눈썹, 왁싱, 아트마스크, 분장, 퍼스널컬러 등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통해 취업,창업 등을 위한 전문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무경험이 풍부한 강사진과 담당강사 이원 관리 체제로 학생별 맞춤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21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은 일산지역 외에 김포, 파주, 금촌, 운정,연신내, 원흥, 삼송 등 지역에서도 찾는 수강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