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내탕수육’, 신규 창업자 위한 프로모션 진행
‘마시내탕수육’, 신규 창업자 위한 프로모션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11.2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 ‘마시내탕수육’이 신규 창업 및 업종변경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시내탕수육’은 1996년부터 김치, 피자, 탕수육 동서양의 맛을 한꺼번에 조화로운 맛을 만들고 싶다는 신념으로 이 날까지 탕수육 연구에 인생을 바친 오너셰프의 특별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창립한 브랜드다. 시간이 지나도 눅눅해지지 않고 딱딱하지 않은 바삭한 삭감과 특허 받은 원조 김피탕(김치, 피자, 탕수육을 이용한 퓨전 탕수육)을 개발하여 차별화된 맛을 지켜가고 있다. 

낮에는 특별한 식사 메뉴, 밤에는 푸짐한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술집으로 이색적인 탕수육뿐만 아니라 대중적인 중식 메뉴까지 구성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를 흡수한다. 체계적인 메뉴 구성과 매뉴얼 조리법으로 보다 쉽게 소자본으로 부부창업, 남녀 누구나 창업이 가능하다. 

최근 하남감일점을 신규 오픈하여 배달과 점심 식사, 저녁 안주 등 3way 수익 체계의 장점을 다시 한번 확인한 마시내탕수육은 신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가맹비 50% 할인, 로열티 전액 면제 등 파격적인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마시내탕수육 관계자는 “식사 중심의 일반 중식당, 특별한 탕수육 메뉴를 중심으로 한 중식 포차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창업을 진행할 수 있어 이미지 소비가 심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라며 “이색 메뉴 ‘김피탕’을 중심으로 한 우리 브랜드의 저력을 직접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