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과외 선생님 회원, 메가스터디 인강 강사 데뷔 기회 생긴다
김과외 선생님 회원, 메가스터디 인강 강사 데뷔 기회 생긴다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3.11.2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김과외
사진제공=김과외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김과외’와 메가스터디교육이 손을 잡았다.

플레이스5의 과외 연결 플랫폼 ‘김과외’(대표 김재용) 와 메가스터디교육(대표 손성은) 양사는 김과외 선생님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인터넷 강사 채용 프로세스 협업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김과외에서 활동하는 과외 선생님들은 메가스터디의 인터넷 강사로 데뷔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생기게 되었으며, 메가스터디교육은 새로운 강사를 효과적으로 발굴할 수 있는 채널을 추가로 확보하게 되었다.

'김과외'는 현재 18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대한민국 최대 과외 플랫폼으로, 이 중 약 47만 명이 선생님 회원이다. 김과외는 선생님들에 대한 신원과 학력을 철저하게 검증하는 절차를 마련했으며, 이를 통과한 선생님들만이 플랫폼에서 활동할 수 있다. 또한, 실제 과외 수업을 진행한 학생과 학부모만이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좋은 선생님을 더 빠르게 구할 수 있다.

이번 ‘메가스터디 강사 데뷔 김과외 특별전형’은 김과외 멤버십 레벨4 이상의 선생님들이 지원할 수 있다. 김과외 멤버십 레벨은 김과외에서 많은 수업을 진행할수록 높아지며, 레벨 4 이상은 여러 건의 수업을 진행하며 실제 수업을 받은 학생, 학부모들의 후기들을 다수 확보했을 가능성이 높은 회원이다. 이를 통해 강의력과 성실성 등이 검증된 선생님들이 후보군이 될 수 있는 구조이다.

이번 업무협약과 관련, 김재용 플레이스5 대표는 "김과외는 사람들의 효율적 성장을 돕기 위한 회사이며, 선생님 회원분들도 성장하실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을 연결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명 오프라인 학원 및 교육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선생님들에게 더욱 폭넓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과외 선생님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인터넷 강사 데뷔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신청 방법은 김과외 선생님 회원 가입 후, 선생님 전용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