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푸드 듀오' 연어초밥, 싱글 'To My Hero!' 발매
'슈퍼푸드 듀오' 연어초밥, 싱글 'To My Hero!' 발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11.2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인 히어로 락(Rock) 감성
이미지 = 'To My Hero; 커버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슈퍼푸드 듀오' 연어초밥의 신곡 'To My Hero!'가 발매된다. 작년부터 올해 초까지 '101101', '그 밤이었구나', '방백', '오늘도 그렇게', '얼마나 좋아' 다섯 개의 싱글을 연이어 발표하며 일상적이고도 특별한 순간을 노래하는 '슈퍼푸드' 듀오로 자리매김한 연어초밥이 12월 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To My Hero!'를 발매한다.

신곡 'To My Hero!'는 연어초밥의 멤버 하세림이 작사/작곡하였으며 싱어송라이터 및 프로듀서로 활발한 활동 중인 우재(WOOJAE)가 편곡에 참여하였다. 기존 연어초밥이 발매했던 곡들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어렸을 적 보던 만화영화의 오프닝을 추억할 수 있는 청량한 밴드 사운드의 곡이다.

연어초밥은 2018년 마지막 날 싱글 ‘꿈’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해 인디 마니아들의 귀를 사로잡는 가사와 멜로디로 고유한 음악 세계를 구축해왔다. 신곡 'To My Hero!'를 통해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감을 심어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연어초밥은 이번 신곡을 리스너들이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티저 툰, 리릭 비디오, 라이브 클립 등도 일정에 맞추어 공개 예정이다.

'To My Hero!’는 12월 1일 오후 12시부터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