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아주대미용실 와이하우스헤어룸 혜주부원장, 볼륨감 있는 와이펌 제안
수원아주대미용실 와이하우스헤어룸 혜주부원장, 볼륨감 있는 와이펌 제안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하우스헤어룸 예약 시 30%~최대50% 할인 행사
▲사진=헤어모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다양한 가을시즌 헤어펌 기술들이 가을 헤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특히 모발이 가늘고 처지는 푸석해진 머릿결에는 레이어드컷과 와이펌이 도움이 될 수 있어 부쩍 관심이 높아졌다.

수원인계동미용실 와이하우스헤어룸이 레이어드컷과 와이펌 스타일을 가을시즌 핫함 펌으로 제안하면서 손질과 관리가 편할 수 있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진 펌으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혜주 부원장은 고객의 헤어관리 상태를 고려하여 맞춤형 컨설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는 장점으로 헤어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레이어드컷과 뿌리펌이 포함된 와이펌은 나이에 상관없이 헤어볼륨을 고민으로 가지고 있는 경우 이에 맞춰 자연스러운 펌을 연출 할 수 있어 최근 선호하는 스타일일 펌이다.

▲사진=수원인계동미용실 와이하우스헤어룸 혜주부원장<br>
▲사진=수원인계동미용실 와이하우스헤어룸 혜주부원장

레이어드컷과 와이펌은 손질하기 쉬운 모발을 만들어 주는 장점과, 풍성한 뿌리볼륨부터 굵은 자연스러운 웨이브까지 연출이 가능하다는 특징으로 전체적인 볼륨감을 극대화 시켜준다. 와이하우스헤어룸 혜주 부원장은 두상과 얼굴형에 맞춰 자연스러운 펌과 함께 얼굴 소멸컷 등으로 가을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펌으로 제안한다.

스타일링 스킬로 인해 퍽퍽하고 푸석한 머리결이 생기 있고 촉촉하게 변화 되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혜주부원장님은 “원하시는 스타일이 어떤것인지. 머리에 투자 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나 되시는지 등에 따라 디자인이 달라질 수 있고, 고객의 니즈에 따라 디자인 펌을 하는 것으로 반드시 헤어펌 진행시 1:1고객 맞춤형 케어를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면 와이펌으로 건강한 열펌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와이하우스헤어룸은 네이버N 예약으로 첫 방문 지정예약 할 경우 30%~최대50% 할인 혜택과 맞춤시술이 가능하다. 더 많은 이벤트와 매장정보는 네이버 예약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