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넷, 할로윈데이 맞아 HMR·간식·부식·이유식 최대 60% 할인행사 실시
아이배넷, 할로윈데이 맞아 HMR·간식·부식·이유식 최대 60% 할인행사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0.19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아이배넷, 할로윈데이 기념 할인행사 실시 / 아이배냇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영·유아 전문 종합식품 기업 아이배넷이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HMR·간식·부식·이유식에 대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10월 19일 오후 5시부터 20일 오후 5시까지는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의 ‘화목한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냇밀몰 전 고객은 준비기(4개월), 초기(6개월 전후), 중기(7~8개월), 후기 2식(9개월), 후기 3식(10개월), 병행기(11개월), 완료기(12~14개월) 등 전 단계 별로 2일분 식단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배송비도 없다.

구매자는 황금송이버섯·참송이버섯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로 식단을 업그레이드 받고, 이유식에 타 먹는 분말형 영양보충제 뉴플러스 F(철분, 칼슘), 뉴플러스 V(비타민 A, C), 뉴플러스 Z(아연) 중 1팩(임의, 각 6입)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10월 20일 오전 10시부터 21일 오전 10시까지는 '원데이' 할인행사 ‘할로윈은 간식빨!’이 추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배냇몰과 배냇밀몰 전 고객은 △보들김, 꼬마 닭다리살 백숙, 조아햄 등 국·반찬 △순 간장 소스, 순창한식 된장, 순 유산균 소금, 순 발아참기름 등 조미료 △꼬마 계란과자, 육포, 핑거치즈, 끙아젤리, 요거조아 등 간식·과자 △홍삼젤리, 끙아, 비타젤리, 칼슘츄어블, 생유산균 등 주스·건강기능식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는 아이배냇의 신제품 끙아젤리 1개(맛 임의), 요거조아 1개가 무료 증정된다.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별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된다.

‘배냇밀’은 2012년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분유’를 선보인 아이배냇이 지난 3월 30일 론칭한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다.

소비자들은 식품영양학을 전공한 이유식 플래너들이 엄마들과 1대1 상담을 진행하며, 아기 성장속도와 입맛, 성향에 맞는 식단을 추천받을 수 있다. 아이 상태에 맞는 뉴플러스 영양제까지 추가 설정할 수 있으며,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먹이지 않아야 하는 경우 다른 제품으로 대체 주문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체계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몰과 배냇밀몰에서는 이벤트 제품들을 비롯해 저지 우유, 컨피던트 순산양분유·순산양유아식 등 아이배냇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배냇은 ‘아이먹거리 순수주의’를 모토로, 분유에서 아기식품, 이유식까지 모두 아우르는 영·유아 전문 종합식품 기업으로서 엄마와 아이가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배냇몰, 배냇밀몰 홈페이지와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이배냇의 건강한 제품들과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할로윈데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