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학사, 입사 지원자들을 위한 기업홍보 영상 공개
지학사, 입사 지원자들을 위한 기업홍보 영상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12.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출처 = 지학사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지학사(대표 권준구)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입사 지원자들을 위한 기업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의 제목은 ‘당신이 지학사에 입사해야 할 30가지 이유!’이며, 지학사에 첫 출근하는 신입사원의 1인칭 시점으로 바라본 지학사 선배가 회사의 장점 30가지를 알려준다는 내용이다.

홍대입구역에 위치해 편리한 출퇴근 교통과 점심시간에 즐기는 경의선 책거리 산책, 점심식사 제공과 카페테리아 운영 등 여러 복지제도를 속도감 있는 영상 템포와 구성으로 재미있게 전달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영상의 주인공인 지학사 선배 역할에는 전산운영팀에 근무 중인 김재형 사원이 출연하였으며, 김재형 사원은 “기업홍보 영상에 주인공으로 출연할 수 있게 되어 재미있고 좋은 경험이었다”면서 “영상을 재미있게 보시고 앞으로 지학사에 많은 분들이 입사 지원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략마케팅팀의 김남우 팀장은 “입사 지원자들이 회사 문화에 대해 알아보거나 면접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유튜브 채널을 참고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들을 위해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유튜브 영상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기획의도를 설명했고, “이번 영상을 통해서 지학사의 근무환경과 복지제도들이 재미있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