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연말 분위기 '물씬'... 라이브·디제잉 등
서울신라호텔, 연말 분위기 '물씬'... 라이브·디제잉 등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12.0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 셀러브레이션 라이브 콘서트 (사진=호텔신라)
시크 셀러브레이션 라이브 콘서트 (사진=호텔신라)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서울신라호텔이 잊지 못할 연말을 선사하기 위해 호텔 곳곳에서 보컬 라이브 공연 및 디제잉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1층에 위치한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보컬 라이브 공연 ‘시크 셀러브레이션 라이브 콘서트(Chic Celebrations Live Concert)’가 30분~1시간 동안 진행된다. 공연과 함께 더 라이브러리에서 준비한 핑거푸드, 스테이크, 크리스마스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식사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음식과 페어링을 이루는 소믈리에 추천 와인 혹은 위스키를 곁들이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하다.

12월 23~25일, 31일에 진행되는 ‘시크 셀러브레이션 라이브 콘서트’는 전용 객실 패키지 ‘시크 셀러브레이션(Chic Celebrations)’ 이용 시 입장 가능하다. 패키지는 △객실(1박), △더 라이브러리 라이브 공연 입장(2인) △더 라이브러리 디너 세트(2인), △더 파크뷰 조식(2인)이 포함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양유완 작가와 콜라보한 모와니글라스 세트, △패스트리 부티크 케이크(1개), △스냅 사진 촬영 등이 추가 증정되며, 공연이 진행되는 12월 23일~25일, 31일 투숙 가능하다. 공연일에 더 라이브러리는 오후 3시부터 일반 고객의 입장은 제한될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 라운지 23 (사진=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 라운지 23 (사진=호텔신라)

23층의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밤 11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새로운 문화 공간 ‘라운지 23’으로 탈바꿈한다.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미드나잇 파티를 즐기는 감각적 라운지가 펼쳐진다. 하이엔드 스피커가 선사하는 최고 수준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고, 스페셜 데이에는 디제잉 플레이가 진행된다. 연말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위스키 브랜드인 글랜그란트·와일드터키를 즐길 수 있으며, 6종 와인 라인업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주류에 어울리는 핫푸드를 포함한 핑거푸드와 스낵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라운지 23’은 ‘라운지 23: 스타리 나이트 인 라운지 23(Lounge 23: Starry Night In Lounge 23)’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패키지는 △객실(1박), △라운지 23 입장권(2인), △신라베어 키링 1개, △발레파킹 1회 무료로 구성된다. 패키지는 12월 8일부터 23일 중 금, 토요일과 12월 24일~31일 이용 가능하며, 디제잉 플레이가 진행되는 스페셜 데이는 12월 9일, 16일, 22일, 24일, 31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