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 여드름 원인, 마스크 착용 등이 영향…트러블 생길수록 기초 케어가 중요
턱 여드름 원인, 마스크 착용 등이 영향…트러블 생길수록 기초 케어가 중요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0.22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사람의 얼굴 부위마다 나타나는 여드름은 그 원인이 다양하다. 그 중 마스크를 많이 착용하는 요즘은 마스크가 턱 여드름 원인에 영향을 주면서 턱 주변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모습이다. 

이러한 여드름 및 마스크 트러블을 예방,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생활 속에서 꾸준한 기초 케어가 가장 중요하다. 

스킨구하리는 마스크 트러블로 고충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해 논코메도제닉 화장품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토너’를 공급, 피부 기초 케어를 돕는다. 스킨구하리 토너는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실험을 통과한 제품이다. 최신 피부 트렌드를 반영해 미백, 주름에도 도움을 준다. 

임상시험에서 트러블 유발 원인인 면포 수가 4주 사용 후 2.5배 이상 감소한 결과를 얻은 바 있는 리바이브 엔에프 토너는 자연유래 원료를 사용해 피부자극을 줄이고 7가지 천연성분인 BSASM 특허성분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턱, 이마 등 여드름을 관리하기 위해 또한 병풀추출물과 고삼뿌리 추출물 등 자연에서 유래된 성분을 함유하고 피부 자극의 원인이 될 수 있는 화학성분은 사용하지 않았다. 

논코메도제닉 화장품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토너’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킨구하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