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헤어 브라이튼 여의도점 선주 원장, 1:1 프리미엄 서비스 선보여
아이디헤어 브라이튼 여의도점 선주 원장, 1:1 프리미엄 서비스 선보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2.0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프리미엄 헤어살롱 아이디헤어 브라이튼 여의도점이 1:1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디헤어 브라이튼 여의도점의 오픈 이벤트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 펌, 염색, 클리닉 40%~6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해당 쿠폰은 네이버 페이 결제 시에만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은 2024년 1월 21일까지이다.

아이디헤어 브라이튼 여의도점은 지난달 22일 문을 열고 본격적으로 고객들을 만나고 있으며, 아이디헤어 상위 1% 디자이너이자 모발&두피 케어 전문가인 선주 원장이 이끄는 스타일리스트 군단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선주 원장은 아이디헤어 탑 스페셜 리스트, 최다 하이퍼포머를 수상한 디자이너이며, 밀본 컬러마스터, 피카부 교육 디플로마 이수, 비달사순 살롱디자인 디플로마 이수 등의 탄탄한 이력을 갖추고 있다.

전 직원이 아이디 아카데미의 자체 개발 헤어 기술교육 과정 수업을 128시간 이상 수료한 전문 디자이너이며,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 지속적인 교육 성장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카르테를 통한 1:1 고객 관리 상담 및 회원제 멤버십 관리 시스템으로 철저한 맞춤 케어가 이루어진다. 중간 정산을 통한 가격 확인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시술 주기 확인 안내로 고객 편의성까지 배려했다.

뿐만 아니라 서비스가 불만족스러울 시 담당 디자이너에게 7일 이내 애프터서비스를 통하여 수정&조안 시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선주 원장은 “아이디헤어 브라이튼 여의도점 미용실의 모든 디자이너들은 아름다운 컬과 색상을 만들기위해 가장 중요한 모발, 두피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시술을 실시하는 만큼 안심하고 서비스 받으실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더불어 기술 교육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서비스 교육을 통하여 디자이너들의 애티튜드까지 관리하기 때문에 언제나 친절한 응대와 상담으로 다가간다”고 덧붙였다.

아이디헤어 브라이튼 여의도점은 오픈 이벤트와 더불어 클리닉 고객에 한해 5+1회 혜택과 홈케어 세럼 기프트를 증정하는 행사 역시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