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결버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접촉 출석관리’ 1개월 무료 실시
‘출결버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접촉 출석관리’ 1개월 무료 실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0.2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교육업계 전문 서비스 기업 아이언트레인의 학원관리솔루션 ‘출결버스’가 10월 공부방, 교습소, 학원 신규 가맹점들에게 비접촉 출결문자 알림을 지원한다.

학원관리프로그램 ‘출결버스’는 학원에서 필요로 하는 필수 기능 다수가 포함되어 있어, 이미 전국 1만여 개 가맹점을 두고 있다. 더욱이 최근에는 온라인 수업 준비나 자료 정리 등으로 소요되는 시간이 많아 학원출석부나 회비 수납관리 등에 투자할 만한 여유가 많지 않다보니, 그 가맹점의 수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비접촉 출결관리’란, 학원관리앱을 통해 학생들의 명부를 확인하고 클릭 한 번에 입˙퇴실 시간을 기록할 수 있는 ‘출결버스’의 관리 기능 중 하나이다. 동시에 보호자들도 학생들의 출입 시 발송되는 카톡 알림 덕택에 학생의 실시간 위치를 점검할 수 있다. 기록된 출석부의 내용을 엑셀로 백업할 수 있는 점 또한 ‘출결버스’의 간편 학원관리 방식에 포함된다.

한편, 스마트폰, 태블릿, PC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 환경에 접속해 설치할 수 있는 ‘출결버스’는 학원에서의 회비 알림톡, 안심 출결문자 등을 보호자에게 발송하도록 도와주는데, 이때의 발송되는 메시지 단가 역시 업계 최저가 그룹에 속한다.

최근에도 학원관리시스템 ‘ 출결버스’는 학원가를 지원하는 여러 부문의 사업에 발 벗고 나서는 중이다.

이번 10월에는 가입만 해도 무료 알림톡 300건이 지원되는 행사와 더불어, 상품권 충전 시 일부 금액을 환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출결관리시스템 ‘출결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1개월의 기본요금이 면제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