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완드에스테틱 발산점, 12월 산전, 산후 관리 할인 이벤트
스완드에스테틱 발산점, 12월 산전, 산후 관리 할인 이벤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2.1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스완드에스테틱 발산점이 12월 산전, 산후 관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한달간 진행되며, 산전 관리와 산후 관리 프로그램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산전 관리는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고, 산후 관리는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본 할인 혜택은 첫 방문 고객에 한해 주어진다.

16년 전통의 피부관리/바디 슬리밍 특화 전문 스완드에스테틱의 산전, 산후 관리는 임신 준비 또는 임신 중인 산모에게 가장 중요한 산부인과 출산 전후 관리를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의 손길이 담긴 마사지를 통해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강서 스완드에스테틱의 산전 마사지 프로그램명은 ‘듀비에’이다. 듀비에의 뜻은 프랑스어로 두개의 생명이란 뜻으로 임산부와 배 속의 아기가 모두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완드의 시그니쳐 태교 프로그램이다. 관리 시기는 16주 이후부터 가능하며, 호르몬의 변화로 몸이 변화되는 시기에 발생하는 부종, 골반통증 등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스완드에스테틱의 산후마사지 프로그램명은 ‘비야즈’이다. 비야즈는 프랑스어로 곡선, 커브의 뜻으로 "출산 후 엄마가 행복하면 아이도 편안해진다"라는 의미를 담은 스완드의 시그니쳐 산후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임산부의 출산 후 신체 회복을 돕는 프로그램으로 정체된 하체 부종, 치골통, 환도로 인한 통증 등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스완드는 에빠토 르베르쏘점 산후조리원을 운영해 산모들에게 산후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스완드에스테틱 발산점에서는 산전, 산후 관리 프로그램 외에도 웨딩관리, 베이직케어, 미백케어 등 다양한 페이셜 관리 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적인 경험과 많은 임상을 바탕으로 매니저들이 프라이빗한 1인실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1:1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완드에스테틱 관계자는 “시니어 전문 테라피스가 상주하여 일반적인 오일 관리가 아닌 개인별 체형 맞춤 관리가 이루어진다”면서 “임신과 출산을 경험한 여성들뿐 아니라 일반 여성들까지도 전문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손 관리는 기본으로 이루어지고 기능적인 요소를 더하기 위해 기기 사용을 함께 하고 있으며, 이태리 브랜드 마르지아클리닉 제품과 프랑스 천연 유기농 아로마 브랜드 피히츠 제품을 이용한 안전한 하이앤드 퀄리티의 관리를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