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합캠프, 미국 시애틀 겨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MBC연합캠프, 미국 시애틀 겨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1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토론토 영어캠프, 제주 영어캠프 등 운영
현재 해외영어캠프 10개국 20개 겨울시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사진제공/MBC연합캠프)
(사진제공/MBC연합캠프)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MBC가 주최하는 ‘자녀안심MBC연합캠프’는 24년 겨울방학 영어 캠프로 미국 서부 시애틀 해외영어캠프 참가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미국 서부 시애틀 캠프는 북서부 명문 사립학교 Life Christian Academy(LCA)의 정규수업에 참여하며 영어 보충 수업인 ESL수업도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캠프 관계자는 “매주 토요일 시애틀에 위치한 스타벅스 1호점과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Sleepless In Seattle)’ 영화 배경으로 등장했던 스페이스 니들과 시애틀 다운타운을 비롯한 시애틀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으며 캐피톨 힐, 항공 박물관과 워싱턴대학 탐방도 준비돼 있다. 워싱턴주의 온화한 겨울 날씨와 활기찬 도시를 느낄 수 있는 미국 서부 캠프”라고 전했다.

아울러 “2박 3일 캐나다 밴쿠버 투어를 통해 아름다운 대자연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명문 사립학교에서 정규수업과 방과 후 수업을 진행하며 미국 문화를 배우고 체험하는 안전하고 편안한 홈스테이 생활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MBC연합캠프는 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문화 탐방 저널 작성, Writing 트레이닝, 매일 학부모가 확인할 수 있는 전용 카페 데일리 스토리와 사진 앨범으로 현장감 있는 캠프 생활을 파악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MBC연합캠프는 그 외 프로그램으로 미국 동부 버지니아 영어캠프, 미국 동부 메릴랜드캠프, 미국 서부 샌디에고 영어캠프, 캐나다 토론토 영어캠프, 제주 영어캠프, 부모동반 가족 캠프 등을 운영 중이다.

현재 해외영어캠프 10개국 20개 겨울시즌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으며, 구체적인 해외영어캠프에 관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