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은빈, "더 많이 사랑받는 모델이 되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유은빈, "더 많이 사랑받는 모델이 되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김현호 기자
  • 승인 2023.12.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 포토월에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유은빈
[포토] K-브랜드어워즈 시상식 포토월에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유은빈

[잡포스트] 김현호 기자 = 패션모델 유은빈이 12월 1일 서울시 광진구 세종대학교에서 K브랜드방송진흥원 주최로 진행된 '제6회 K브랜드 문화축제 및 K브랜드 어워즈(K BRAND CULTURE FESTIVAL)‘ VIP 셀럽으로 초대받았다. 

'K-브랜드 대상 어워즈’는 K브랜드방송진흥원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K브랜드 대상, 연예인 대상, 국제소비자 대상, 2023 대한민국 보건의료 대상, K팝 대상, 올해의 언론인 대상 등 문화·연예·예술인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문화 콘텐츠의 진흥과 발전을 도우며 각 분야에서 활약한 인물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월드미인대회출신의 패션모델 유은빈은 2017년 '미스코스모폴리탄(Misscosmopolitanworld2017)상'을 수상했고, 2017년 LBMA Star에서 '국제모델신인상' 수상하였으며, '제6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Luxury Brand Model Awards Fashion Week 2019)'에서는 LBMA STAR 패션쇼와 프리드 주얼리 패션모델로 참여하였다. 2022년 12월에 열린 미스테리벨라월드에서는 각국의 여러 외국 모델들이 참가한 자리에 유일한 한국인 대표로서, '미스벨라월드 퀸' 2위를 차지 했다. 2023년엔 말레이시아에서 주최한 '미스유니월드대회'에서는 '베스트모델상'을 수상하였다. 이후, 유은빈은 '2023년 미스인터콘티낸탈 수도권대회' 심사위원, '스페이스골드그룹전속모델 선발대회' 심사위원, 'GMAEA 세계미용의료교류 미스하모니월드 미인대회' 심사위원 다방면으로 활동했다.

유은빈은 이번대회를 통해 세계 각국의 친구들과 문화 교류와 앞으로 월드미인대회나 패션모델을 꿈꾸는 후배들을 양성 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으며, 이번 'K-브랜드대상 어워즈' 시상식을 시작으로 해외에서도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모델이 되고 싶다는 소감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