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의운전면허, 겨울방학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고수의운전면허, 겨울방학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2.1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고수의운전면허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12월 11일부터 2024년 2월 10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운전면허 취득 전용 상품을 겨울방학이 시작된 학생들을 비롯하여 휴학생, 직장인 등 모든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판매를 진행하다. 무제한 이용권은 1종 보통 또는 2종 보통 운전면허 기능시험부터 도로 주행 시험을 최대 3개월간 면허 취득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운전 연습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전체 합격률 92%를 자랑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고수의운전면허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고수의운전면허에서는 차에 대한 지식습득 및 기본장치 조작부터 시작하여 도로 주행 시험 연습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나아가 전문 매니저가 체계적인 1:1 멘토링을 진행하여 필기시험부터 기능, 도로 주행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다.

고수의운전면허 마케팅 담당자는 “입학 및 개강 전, 운전면허증을 취득하려는 학생들이 많다. 운전면허학원의 경우, 취득비용이 만만치 않다. 특히 면허취득 난도가 높아지면서 재응시를 하게 되면 금액은 100만 원을 초과하기도 한다.”며, “학생들의 면허 취득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겨울방학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운전면허학원에 비해 훨씬 합리적인 금액으로 면허를 취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에프 파트너스가 운영하는 고수의운전면허에서 사용되는 운전 연습용 시뮬레이터는 도로의 랜드마크와 건물의 간판까지 실제 도로 환경을 100% 재현했다. 전국의 운전면허 시험장의 장내 기능, 도로 주행 코스는 물론 다양한 주차 방법, 골목길 운전, 고속도로 주행, 언덕길 오르기 등의 다양한 코스가 있어 운전면허 취득을 넘어선 모든 운전 상황을 가까운 매장을 통해 연습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