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실내 전시∙공연 초대… 따뜻한 연말 기대
결혼정보회사 가연, 실내 전시∙공연 초대… 따뜻한 연말 기대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2.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출처 =가연결혼정보㈜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실내 전시∙공연 초대 이벤트로 따뜻한 연말을 조성하고 있다.

가연은 12월을 ‘브라이언 레 : LOVE STORIES’, ‘위대한 개츠비’, ‘키다리 아저씨’ 등 세 가지 전시∙공연을 선정해 관람권을 준비했다. 이벤트 당첨자 15명에게 1인 2매 티켓을 제공, 총 30명의 남녀에게 혜택을 안긴다.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공연/문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정회원 여부와 무관하게 미혼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티켓은 개별 문자로 전송한다.

잠실 MUSEUM 209의 ‘브라이언 레 : LOVE STORIES’ 展에서는 뉴욕 타임즈를 통해 이름을 알린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브라이언 레의 작품이 펼쳐진다. 그의 개성 있는 그림 200여 편을 통해 각양각색 복잡한 사랑의 형태를 다양하게 보여준다.

‘위대한 개츠비’ 展은 다수의 영화, 뮤지컬, 연극 등으로 선보인 동명의 명작 소설을 현대 미술로 재해석했다. 국내외 미디어 설치 작가의 작품들을 통해, 오늘날 현대사회에서 필요한 낭만과 멋을 가득 채워줄 것이다. K현대미술관에서 만날 수 있다.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하는 ‘키다리 아저씨’는 100년 넘게 사랑 받은 동명의 소설을 뮤지컬로 선보인다. 명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서정적 연출, 아름다운 음악이 어우러지고, 새로운 캐스트 조합이 더해져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겨울과 어울리는 실내 문화 행사 관람권들을 마련했다. 소중한 사람과 따뜻한 연말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각종 전문직 단체, 공기업 등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로 탄탄한 회원풀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