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또리즈’ 트렌드 디저트 제품 구성으로 창업지원
‘갸또리즈’ 트렌드 디저트 제품 구성으로 창업지원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2.1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갸또리즈가 트렌트에 따른 디저트 제품 구성으로 창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갸또리즈는 케이크를 뜻하는 갸또(Gateaux)와 쌀을 뜻하는 리즈(Riz)를 합친 이름이다. 쌀을 베이스로한 케익 속에 부드러운 생크림이 가득 들어간 고급 디저트다. 상큼한 딸기, 고소한 치즈, 풍미 가득한 녹차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특히 디저트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은 상황에서 커피 및 각종 음료와 잘 어울리는 구성 덕분에 커피전문점 등 판매처 15곳 섭외가 이뤄진다.

또한 별도의 조리가 필요 고 실온에서 바로 해동되는 부드러운 생크림케익을 판매할 수 있어서 손이 많이 가거나 조리 과정의 번거로움이 발생하지 않는다. 이에 많은 자본을 투입하지 않아도 되고 조리나 운영의 어려움이 없어서 샵인샵&무점포 창업 아이템으로 잘 맞는다.

일반적인 오프라인 및 로드샵 창업과 비교했을 때 창업 비용 부담이 적다. 여기에 위탁 판매점 15여 곳을 섭외하며 본사에서 직접 배송을 담당한다.

창업비용과 운영 부담이 적고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해서 주부와 청년, 투 잡을 원하는 기존 자영업자들이 선택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디저트를 선호하는 트렌드가 지속되는 만큼 커피전문점 등 고정 수익 확보가 가능하다는 부분도 큰 장점이다.

갸또리즈의 관계자는 “트렌드에 따른 제품 구성으로 무점포&샵인샵 창업을 제안하고 있다”면서, “커피 및 음료와 잘 어울리는 구성상 커피전문점 등 15여 곳 위탁 판매점 개설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