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유튜버학과, ‘100만 팔로워 성공비법 인스타그램 무료 특강’ 개최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튜버학과, ‘100만 팔로워 성공비법 인스타그램 무료 특강’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2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서 활발히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서 성공한 성장 과정 공개 예정
12월 1일부터 2024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
(사진제공/세종사이버대학교)
(사진제공/세종사이버대학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국내 처음으로 유튜버학과를 개설한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유튜버학과에서 오는 12월 27일 ‘100만 팔로워 성공비법 인스타그램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세종사이버대 메타버스 캠퍼스에서 온라인 특강으로 진행된다.

특강은 인스타그램에서 5개월 만에 팔로워 100만명을 돌파한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튜버학과 학과장 박성배 교수가 강의한다.

박 교수는 2000년대 다음 카페 시절부터 활동해 왔으며, 2010년대 페이스북 스타를 거쳐 현재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다.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7200만뷰의 콘텐츠를 성공시키며 5개월 만에 팔로워 100만명을 돌파하여 크게 주목받고 있다.

‘100만 팔로워 성공비법 인스타그램 무료 특강’은 세종사이버대 재학생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참석이 가능하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튜버학과 홈페이지의 특강 공지 사항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특강을 준비 중인 세종사이버대 유튜버학과 박성배 교수는 “이론적인 강의가 아닌 인스타그램에서 성공한 성장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실전적인 노하우를 100% 공개할 예정이며, 인플루언서 지망생, 소상공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참석하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특강 준비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 유튜버학과는 유튜브 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과 스타 유튜버 초청 특강, 오프라인 실습 등을 통해 학생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최근 ‘A.I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수업을 개설해 인플루언서가 A.I를 활용해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유튜버학과는 스타급 전문 교수진을 구성하고 있다. 인기 유튜버 ‘절약왕 정약용’, 유튜브랩의 허피디와 커피캣, 유명 변호사 유튜버 킴변,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존코바 등이 교수진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유튜버학과에서는 지난 12월 1일부터 2024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