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타코인노래방, ‘해운대점’ 신규 오픈
세븐스타코인노래방, ‘해운대점’ 신규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2.2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코인노래연습장 창업 전문 브랜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지난 16일, 부산시 해운대역 인근에 해운대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세븐스타의 시그니처 인테리어 뉴트로 블랙 컨셉이 적용된 세븐스타코인노래방 해운대점은 블랙 앤 화이트 컬러 유리의 tone & manner, 엔틱 몰딩, 다양한 타일 소재를 믹스 매치하여 모던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강렬한 컬러 조명과 파스텔 톤으로 물들인 레트로 무드의 그래픽을 더하여 MZ세대부터 40~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는 해운대 상권의 이점을 살렸다.

TJ미디어의 최신형 반주기와 무선마이크, 스탠딩 마이크를 비롯해 프리미엄 음향시스템을 기반으로 차별화 된 경험을 선사한다. QR 코드 등을 활용한 키오스크 결제 시스템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무인 관제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단일 브랜드 업계 최초로 3년 연석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 ‘우수브랜드’로 선정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을 부산의 명소 해운대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언제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코인노래연습장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제품 개발부터 인테리어, 홍보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맞춤형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