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 크리스마스 맞아 ‘Merry Santa’S Gift day’ 이벤트 선봬
SG골프, 크리스마스 맞아 ‘Merry Santa’S Gift day’ 이벤트 선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2.2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SG골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Merry Santa’S Gift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SG골프 회원이면 누구나 보유할 수 있는 S포인트로 크리스마스 전후인 20일부터 31일까지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본인이 보유한 포인트가 많지 않은 경우에도 응모가 가능하다.

스타벅스 커피, 스릭슨 Z-BALL 골프공 등 여러 경품에 응모해볼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SG골프 APP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고 S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인증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한편, S포인트는 SG골프 전국 매장에서 게임비 결제할 때 또는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할 때 활용할 수 있는 회원전용 혜택 포인트로 SG골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이다.

SG골프 관계자는 "추운 겨울은 스크린골프의 계절인만큼 최근 SG골프 매장을 찾는 골퍼분들이 부쩍 늘었다. 라운드를 할 때마다 쌓이는 S포인트의 혜택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