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농협·네이버 등 하반기 신입∙인턴 채용
현대자동차·농협·네이버 등 하반기 신입∙인턴 채용
  • 성현주 기자
  • 승인 2023.12.21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학사캐치)
(사진=진학사캐치)

[잡포스트] 성현주 기자 = 21일 진학사 캐치에 따르면 현대자동차, 농협은행, 아모레퍼시픽, 네이버, 스노우 등에서 하반기 신입∙인턴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에서 이달 28일까지 ‘모빌리티 기술인력 생산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자동차 생산, R&D 기술인력, 디자인 모델러이다. 채용인원은 총 400명이다. 고등학교 졸업자라면 지원 가능하며 필수요건과 우대요건은 분야별로 상이하다. 자동차 생산, R&D 기술인력 분야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디자인 모델러 분야는 △실기전형 △인턴실습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농협은행에서 이달 26일까지 ‘24년도 상반기 신규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일반(6급 초급), IT(6급 중견)이다. 일반 부문은 지역 단위로, IT 부문은 전국 단위로 채용한다. 일반 부문은 전국 NH농협은행 영업점에서 IT 부문은 경기 의왕시에서 근무 예정이다. 전 부문 연령, 성별, 학력, 전공, 어학 점수에 따른 지원 제한이 없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필기전형 △실무자 면접전형 △적합성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다.

아모레퍼시픽에서 내달 5일까지 ‘2024 상반기 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뉴커머스 영업관리, 제조기술, 제품 디자인, 운영지원, 콘텐츠 크리에이션 등이다. 학사 이상 졸업자 혹은 2024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어학성적을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 △1차면접 △인턴실습 △CultureFit면접/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인턴실습은 4주간 진행 예정이다.

네이버에서 채용 시 마감까지 ‘동계 체험형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Marketing, Corporate Experience, Brand Impact이다. 대학교 재학생 또는 졸업예정자, 24년 1월부터 약 3개월간 주 5일 근무 인턴십 참여가 가능한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전공은 무관하며 휴학생도 지원 가능하다. 동기간 모집 중인 네이버(계열법인 제외) 타 체험형 인턴 공고와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인터뷰 △인턴십합격 △인턴십수행 순이다.

스노우에서 이달 25일까지 ‘카메라 컨텐츠 기획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SODA, Foodie 서비스 운영, 번역 및 서비스 운영, 검수 및 서비스 운영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입사 순이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1차 면접 전형에서 과제 수행 및 발표가 예정되어 있다. 계약 기간은 3개월 진행 후 3개월 연장으로 총 6개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