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시스어학원, 10년 연속 '아이엘츠 1위' 선정 기념 특급 장학혜택 제공
렉시스어학원, 10년 연속 '아이엘츠 1위' 선정 기념 특급 장학혜택 제공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2.2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전문 아이엘츠학원인 렉시스어학원에서 IELTS시험주관사 IDP Education으로부터 10년 연속 'IELTS 1위 기관' 선정되는 영예를 안음에 따라 12월까지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렉시스어학원은 12월 중 기초영어 또는 아이엘츠준비수업을 수강 등록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점수보장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전, 저녁, 주말 아이엘츠 수업에 12주 이상 등록할 경우 IELTS응시료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점수보장 혜택은 수강생들이 목표점수를 달성할 때까지 2주씩 무제한으로 무료 수업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무료 레벨테스트를 통해 현재 실력을 파악한 후 등록기간에 따라 보장점수가 결정된다.

특히, 스파르타 수업은 8주 등록만으로도 점수보장 혜택과 응시료 지원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어 단기간 내 집중적인 IELTS공부를 원하는 학생들이 아이엘츠응시료도 지원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렉시스어학원 스파르타 수업은 오전 9시부터 5시 50분까지 하루 8시간씩 진행되며, 오후에는 6명 정원의 소규모 수업으로 일대일 집중 피드백과 원어민 강사님과의 무제한 스피킹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소규모 수업인만큼 원하는 일정에 수업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사전 등록이 필수이다.

렉시스어학원은 전문IELTS학원으로 학생들의 현재 영어실력에 맞춰 아이엘츠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레벨이 세분화되어 있고, 수업 시작 전 수강생 전원에게 무료 레벨테스트 및 아이엘츠 전문상담원의 학습상담을 제공한다. 따라서, 학생들은 아이엘츠준비 시작 전 맞춤형 계획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IELTS시험주관사가 지정한 공식 아이엘츠접수처이자 아이엘츠시험장이기 때문에 아이엘츠공부, IELTS접수, IELTS응시까지 한 장소에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평일 오전과 저녁반 수강생들에게 매주 무료로 아이엘츠모의고사가 제공되며, 학생들은 IELTS모의고사를 통해 본인의 실력확인 뿐만 아니라 실제 시험장 환경에도 익숙해질 수 있어 시험 당일 긴장감을 낮출 수 있다. 또한 렉시스어학원에서는 시험주관사의 채점기준 트레이닝을 수료한 원어민 아카데믹 매니저로부터 트레이닝을 받은 전문 강사님들의 체계적인 수업과 매주 실시되는 실전 아이엘츠모의고사 성적표의 아이엘츠스피킹과 아이엘츠라이팅 평가기준별 정확한 피드백을 통하여 학생들은 본인의 강점과 약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렉시스어학원 김지호 대표는 “지난 10년간 렉시스어학원을 성원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감사이벤트를 진행한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겨울방학을 맞아 IELTS를 집중적으로 공부하려는 학생들이 많은 만큼 이번 감사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이 수강료와 아이엘츠응시료에 대한 부담 없이 목표 아이엘츠점수를 달성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렉시스어학원 강남캠퍼스에서 12월 28일(목) 오후 6시부터 IELTS시험 주관사 지정 IELTS 원어민 전문가의 고득점 팁 세미나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12월 26일(화)까지 렉시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또한 세미나 후에는 무료레벨테스트 및 1:1 맞춤형 학습상담이 진행되어 학생들의 현재실력 파악뿐만 아니라 목표 아이엘츠점수를 달성하기 위한 학습플랜을 수립할 수 있다.

렉시스어학원은 서울 강남과 부산 서면에 캠퍼스를 두고 있다. 오전수업 외에도 저녁수업, 스파르타수업, 주말수업, 일대일 수업, 아이엘츠인강 등 IELTS점수 달성에 필요한 다양한 수업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