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라마다호텔, ‘글로스터호텔 전주’로 리뉴얼 오픈
전주 라마다호텔, ‘글로스터호텔 전주’로 리뉴얼 오픈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12.22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출처 = 글로스터호텔그룹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글로스터호텔그룹은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한 4성급 호텔인 ‘전주 라마다호텔’을 크리스마스 기간에 맞춰 12월 23일 새단장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전주 라마다호텔은 세계적 펜데믹의 난제 등으로 공과금마저 납부가 어려워질 정도로 경영난을 겪다가, 결국 지난해 11월부터 기약 없는 휴업에 들어갔다.

당시 수익금 배분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아, 기존 운영사와 수분양자들 사이에 법적 소송까지 진행되었고, 최근 법원은 기존 운영사에 파산 개시 결정을 내렸다. 

고길남 글로스터호텔 전주 대표는 “글로스터호텔을 믿고 위탁운영사로 선정해 주신 관리위원회와 우리 수분양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라고 소감을 전하며, “호텔을 새 단장하여 오픈하면 약 1년여 간을 우리 수분양자분들께서 노심초사하며 기다려주신 셈이 된다. 그동안 말 못 할 고통을 안고 기다리신 만큼, 빠른 호텔 정상화를 위해서 최선을 다 하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서 “천년 고도 전주는 예로부터 역사와 문화의 도시인 만큼, 호텔을 방문하시는 고객분들께 전주의 역사적 명소와 문화를 알리며, 우리 호텔이 호남지역 중심인 전주의 명소가 되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