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마이 데몬” 배우 김유정, 도도한 매력을 뽐내는 비주얼 화보 공개
드라마 “마이 데몬” 배우 김유정, 도도한 매력을 뽐내는 비주얼 화보 공개
  • 김영웅 기자
  • 승인 2023.12.23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김유정, 시선을 강탈하는 매혹적인 눈빛의 ‘싱글즈’ 화보 공개
- 배우 김유정, “맑게 빛나는 피부 표현은 라네즈 네오 쿠션 글로우 덕분”
- 배우 김유정, “ ‘마이 데몬’ 속 ‘도희’는 만나는 인물마다 다양한 감정을 갖는 매력적인 캐릭터이다”
드라마 "데이몬즈" 김유정, 매혹적인 화보 공개 / 사진제공-싱글즈
드라마 "마이데몬" 김유정, 매혹적인 화보 공개 / 사진제공-싱글즈

[잡포스트] 김영웅 기자 =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드라마 “마이 데몬”으로 돌아온 배우 김유정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김유정은 라네즈 네오 쿠션 글로우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피부광이 돋보이는 화보를 선보였다.

배우 김유정, 시선강탈 화보 공개 / 사진제공-싱글즈
배우 김유정, 시선강탈 화보 공개 / 사진제공-싱글즈

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도희’ 역할을 맡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유정은 "도희는 감정에 솔직하고 주관이 명확한 인물이라 느꼈고 연기를 할 때 쾌감을 느꼈다"라고 언급했다. 그리고 작품을 선택한 이유로는 “마이 데몬” 속 ‘도희’라는 캐릭터가 작품 속에서 만나는 인물마다 여러 감정을 갖는 모습이 가장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말하며 ‘도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김유정, 매혹적인 화보 공개 / 사진제공-싱글즈
배우 김유정, 매혹적인 화보 공개 / 사진제공-싱글즈

배우 김유정은 2024년이 되면 데뷔 21주년을 맞이하게 된다. ‘싱글즈’와의 인터뷰를 통해 김유정은 “앞으로 계속해서 배우로 지내면서 편안한 사람이 되고 싶다. 배우뿐만 아니라 사람으로서도 그런 존재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여러 가지 좋은 감정 중 ‘편안함’을 선택한 이유로는 “기억 한편에서 언제든 꺼내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감정이라 생각한다”며 김유정의 배려를 느낄 수 있었다.

SBS 드라마 “마이 데몬”은 매주 금,토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김유정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1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www.thesing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