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칩스, '그 시절 틴트' 하루 워터 틴트 F/W 컬러 3종 출시
데일리칩스, '그 시절 틴트' 하루 워터 틴트 F/W 컬러 3종 출시
  • 김주영 기자
  • 승인 2023.12.2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데일리칩스 (DailyChips)
사진 제공 = 데일리칩스 (DailyChips)

[잡포스트] 김주영 기자 = 뷰티 브랜드 데일리칩스가 하루 워터 틴트의 F/W 시즌 컬러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7월 론칭한 데일리칩스는 첫 제품으로 하루 워터 틴트를 출시한 바 있다. 하루 워터 틴트는 제품력은 물론 '성가신 것은 아름답지 않다'라는 브랜드 철학, 그 시절 워터 틴트만의 매력과 옛 추억을 상기시키는 스토리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7월에는 '동틀녘 (Sunlight)' 및 '해질녘 (Twilight)' 2가지 색상으로만 출시됐으나 이번에 기존 워터 틴트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MLBB 컬러를 비롯해 F/W 분위기를 담아낸 오묘한 색감의 3가지 컬러, '브릭 레이크 (Brick Lake)', '우드 스토브 (Wood Stove)', '플럼 베리아 (Plum Berria)' 컬러가 추가됐다.

데일리칩스 하루 워터 틴트는 오랫동안 지속되는 발색력과 강한 픽싱력, 각질 및 주름 끼임이 없는 밀착력 있는 발림성이 특징이다.

시중 립 제품 대비 2배 이상의 용량 (9.5g) 및 그 시절 워터 틴트 누수의 단점을 개선한 용기 캡도 장점이다. 글로우와 매트립이 대세인 요즘, 잊혀졌던 카테고리에 대한 그리움을 느끼며 편안한 사용감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데일리칩스 사공원진 대표는 "이번 신규 컬러 출시를 통해 기존 화사하고 밝은 컬러 이외에도 MLBB, 플럼 등 다양한 컬러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신규 컬러 제품은 다음 달 6일까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칩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