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메이크업학원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 메이크업 디자인 심화과정 아트마스크반 개강
일산메이크업학원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 메이크업 디자인 심화과정 아트마스크반 개강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2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아트, 피부관리, 이용사 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미용 분야 과정 운영
(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
(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일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에서 메이크업 디자인 분야의 심화과정인 아트마스크 전문가 과정을 개강한다고 28일 밝혔다.  

메이크업 디자인 아트마스크 과정에서는 △개체 드로잉 수업 △아트 마스크와 뷰티 메이크업 수업 △개인별 연습 피드백 △ 주제 구현 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새로 개강하는 이번 과정에서는 1:1 피드백을 통해 수강생의 강, 약점을 분석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수준별 맞춤 교육을 통해 실기 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뷰티 메이크업에만 국한 된 아티스트가 아닌 다방면에서 활약하기 위한 인재를 배출하기 위해 심화과정인 아트마스크반 개강을 준비했으며 연습실 개방 및 철저한 역량 관리로 연습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트마스크란 ‘마스크’라는 조형적 소재에 점, 선, 면을 이용하여 일러스트를 창작해내는 것으로 메이크업의 분장기법 중 하나다.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입체적으로 표현하기도 하며, 여러 색감을 이용해 인체와 안면 굴곡에 맞춰 표현해야 하기 때문에 메이크업 디자인 분야에서도 고난도의 분야라고 할 수 있다. 최근 4년제 미용대학인 서경대학교를 비롯해 여러 미용대학들에서 아트마스크, 뷰티 일러스트로 입시 전형이나 교과과정으로 활용하고 있는 만큼 이번 아트마스크 심화 과정에서는 창작 일러스트들을 배워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
(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

일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고양일산점은 일산 개원 23년 차 미용학원으로 일산지역 외 김포, 파주, 금촌, 운정, 연신내, 삼송 등 지역에서도 찾는 수강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메이크업 분야 외에도 헤어, 네일아트, 피부관리, 이용사 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미용 분야의 과정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졸업 후 취업, 창업을 위한 전문 부서 운영으로 자격증 취득 후 사후 관리까지 진행되고 있다. 과정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1:1 상담과 수강료 문의는 유선전화로도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