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온푸드, 자연치즈 맛 그대로, 치키몽키 치즈핑거큐브 출시
제이온푸드, 자연치즈 맛 그대로, 치키몽키 치즈핑거큐브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제이온푸드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요즘 주부 정모씨(경기거주, 34세)는 코로나19로 아이들과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면서 먹거리에 대한 고민이 부쩍 늘었다. 아이들의 부족해진 활동량과 면역력 등 건강을 위해 가능한 신선 농산물과 건강한 재료의 식단과 간식을 주고 싶지만, 짧은 유통기한과 다양성 부족으로 조금만 신경 쓰지 않으면 금세 음식물 쓰레기로 버려지는 식재료와 선택의 한계를 느끼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정들에게 우리 아이를 위한“안심 먹거리”브랜드 제이온푸드가 자연 치즈를 사용한‘치키몽키 치즈 핑거큐브’4종을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주)제이온 담당자는 이번 제품은“높은 함량의 자연 치즈와 순수 과일을 이용한 큐브형태의 간식”이라고 소개하였다. 동결건조기술을 사용하여 원재료의 풍미 그대로 영양소의 파괴는 최소화하면서도 기존 치즈나 과일의 짧은 보존기간을 획기적으로 늘렸으며,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어린이 간식 이란 설명이다.

또한“설탕 대신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하여 건강한 단맛을 추구하였다”며 어린이는 물론 성인까지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간식이라고 덧붙였다. 프락토올리고당은 바나나, 양파, 아스파라거스 등 채소와 과일에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는 천연물질로, 단맛의 정도가 설탕과 비슷하면서도 장내 유익균의 증식을 돕는 것으로 알려진 차세대 감미료이다.

‘치키몽키 치즈 핑거큐브’는 플레인, 딸기, 사과, 블루베리 총 4가지 맛으로 출시하였으며, 2019년 요거트큐브로 국제식음료품평원(ITI)의 국제미각인증상을 수상한 ㈜제이온의 차별화된 노하우로 영양설계 및 개발을 완성하였다.

한편, ㈜제이온은 소셜벤처기업으로 소재화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산 농산물의 상품화를 통한 지속적인 해외 수출로 유아 K-FOOD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이번‘치키몽키 치즈 핑거큐브’를 출시함으로 기존에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는 수연소면 공정을 활용한‘치키몽키 우리밀 아이국수 3종’, 동결건조 공법을 활용한‘치키몽키 요거트 큐브 4종’과 함께 더욱 다양한 유아 식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