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투자증권, 신명호 대표이사 취임식 개최
BNK투자증권, 신명호 대표이사 취임식 개최
  • 한건우 기자
  • 승인 2024.01.0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름’과 ‘균형’의 가치 실천을 통한 ‘정도경영’ 강조
3대 주요과제로 ‘바른경영 정착’, ‘균형잡힌 성장’, ‘탄탄한 증권사로 성장‘을 제시
BNK금융그룹 부산은행 전경.(사진_한건우 기자)
BNK금융그룹 부산은행 전경.(사진_한건우 기자)

[잡포스트] 한건우 기자 = BNK투자증권 신명호 신임 대표이사는 지난해 12월 28일 주주총회에서 선임 후 2일 투자증권 서울본사에서 취임식을 가지고 공식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각 조직별 본부장과 부서장 등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신명호 대표이사는 취임사를 통해 ‘바름’과 ‘균형’의 가치 실천을 통한 ‘정도경영’으로 회사의 내실을 다져 나갈 것을 강조하며, 중형사인 BNK투자증권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3대 주요과제를 제시했다.
 
3대 주요과제로 철저한 내부통제를 기반으로 고객과 상생하는 회사 성장을 통한 ‘바른경영’ 정착, PF부문에 편중된 수익구조 탈피해 수익 기반 다양화를 통한 ‘균형잡힌 성장’, 그리고 양방향 협업 시너지 영업 강화 및 시장이 인정하는 든든하고 ‘탄탄한 증권사로 성장’을 제시했다.
 
아울러 “성과에 대한 명확한 보상과 신상필벌의 투명한 경영을 통해 임직원이 최대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격식을 없애고 형식을 간소화해 신속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유연한 조직문화를 만들 것을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신명호 대표이사는 자기자본 2조 원, 당기순이익 2000억 원 수준의 Top 10 증권사로 도약 위한 토대 마련의 의지를 다지며, 임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를 만들자고 독려하며 취임식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