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송 프로골퍼, 국제모델협회 홍보모델 위촉
백송 프로골퍼, 국제모델협회 홍보모델 위촉
  • 박희윤 기자
  • 승인 2024.01.0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송 프로 골퍼(좌)와 안병천 이사장(우)
백송 프로 골퍼(좌)와 안병천 이사장(우)

[잡포스트] 박희윤 기자 = 떠오르는 신예 KLPG  골프유망주 OK장학재단 세리키즈 7기 출신  '미소천사 백송'(디브이엘피 소속)이 지난 2일 서울 성수동소재 국제모델협회, 세계한류문화예술교류총연맹 본부 사옥에서  국제모델협회(이사장 안병천)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이날  행사에는 백송의 매니지먼트사인 디브이엘피 김민수 대표, 에비수스포츠패션 안세호 대표, 백송의 어머니 등이 참석해 위촉을 축하해 주었다.

백송 프로는 지난 2022년 OK장학재단 세리키즈 7기장학생으로 선정되었으며, 2023년 제 13회 KLPGA 회장배 여자아마골프선수권 대회에서 준우승을 경험한 실력파 골퍼로서 기량뿐만 아니라 빼어난 외모와 인성으로 앞으로 스타성이 기대되는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백송 프로는 인사말을 통해 "국제모델협회 홍보모델로 발탁 되어 기쁘고 행복하다"면서 "예쁜 모델들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본인을 위촉해 주어서 영광스럽고 또한 골프계에 한국을 대표하는 얼굴로서 한국의 정과 한국의 진정성을 널리 알리고 국제모델협회 홍보모델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국내외를 오가며 열심히 활동하고 협회에 손색이 없도록 좋은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UN평화국제교류기구, 세계한류문화예술교류총연맹 이사장을  맡고 있는 대우패션그룹 안병천 회장은 백송 프로에게 "'미소천사'처럼 항상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골프계의 여제가 되어 정규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내기를 바란다"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무대에서도 KLPGA를 대표하는 얼굴이 되어 대한민국을 빛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재)국제모델협회와 (주)디브이엘피는 각자의 영업 및 문화, 예술 마케팅 및 플렛폼을 통한 파트너사의 솔루션 노하우를 연결하는 상생 MOU  파트너십 협약도 체결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