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Liiv M, 이동통신 고객 만족도 5회 연속 1위 달성
KB Liiv M, 이동통신 고객 만족도 5회 연속 1위 달성
  • 임택 기자
  • 승인 2024.01.0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잡포스트] 임택 기자 = KB국민은행의 ‘KB Liiv M(이하 KB리브모바일)’이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하는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5회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는 반기별 이동통신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조사는 14세 이상 휴대폰 사용자 약 3만 3,79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KB리브모바일은 조사 대상에 처음 포함된 지난 2021년 하반기 이후 5회 연속 이용자 만족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2023년 하반기 조사에서도 알뜰폰 만족도와 추천 의향은 통신 3사를 제치고 가장 높았고, 전체 만족도에서도 1위로(726점)로 나타났다.

한편 KB리브모바일은 ▲고객 연령층별 특화 요금제 출시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및 상담 역량 강화 ▲멤버십 서비스와 친구결합 할인을 도입하는 등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