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맥주’ 합리적인 리뉴얼 창업 지원
‘달빛맥주’ 합리적인 리뉴얼 창업 지원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1.0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달빛맥주)
(사진=달빛맥주)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달빛맥주’가 합리적인 리뉴얼 창업 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최근 '달빛맥주'는 연말 기간 동안 각종 모임과 술자리가 늘어나는 때에 맞춰 부담 없는 만남의 장소를 제공하기 위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했다. 파인샤뱃트와 새우튀김, 교자만두튀김, 버팔로윙, 도리로코스, 청양마요순살치킨, 불고기치아바타 샌드위치, 피쉬앤칩스 등 기존에 출시된 메뉴와 신메뉴의 조화가 인상적인 '달빛플래터' 이벤트가 이뤄졌다.

이벤트는 지난달 31일까지 고양 일산킨텍스점과 서울 문정법조타운점, 서울 남구로점, 경기 수원고색점, 인천 인하대역점, 경북 울진읍내리점, 경남 진해석동점의 매장에서 진행되면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다양한 메뉴 구성과 함께 하이볼을 비롯한 각종 주류, 음료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맥주집이다.

‘달빛맥주’은 최근 기장점과 영월점이 차례로 오픈하면서 활발한 가맹사업을 이어 나가는 중이다.

달빛맥주는 신규 창업 시 합리적인 개설비용을 제시한다. 가맹비 및 교육비 인테리어 구성 비용 등 반드시 필요한 비용 항목만 설정하고 있다. 본사의 마진을 높이기 위해 불필요한 창업 비용을 요구하는 대신 합리적인 비용을 설정했다.

또한 리뉴얼(업종변경) 창업 시에는 기존 매장의 인테리어 및 집기류 등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달빛맥주를 통한 리뉴얼 창업 상담 문의도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비용 부담 없이 운영 안정성을 높인다는 사실에 만족한 기존 자영업자들이 ‘달빛맥주’를 통해 리뉴얼 창업을 계획한다.

달빛맥주의 관계자는 “신규는 물론 업종변경 창업 시 창업자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많이 신경쓰는 중”이라며, “합리적인 맥주집 창업 비용 제시와 리뉴얼 창업 시 기존 인테리어와 집기류 등을 활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창업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배려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오랜 기간 업계에서 쌓은 본사의 노하우와 집중 관리 시스템 등으로 매장 오픈 이후에도 안정적인 수익 창출과 장기 운영 비전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달빛맥주'는 안정적인 가맹사업을 진행하는 가운데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을 실시한 가맹점들의 장기적인 비전과 수익 창출을 지원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