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생활 투인원 빗고데기’, 남자고데기 와디즈 펀딩 통해 첫 선보여
‘신비생활 투인원 빗고데기’, 남자고데기 와디즈 펀딩 통해 첫 선보여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0.2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30일 본 펀딩 오픈, 빗고데기로 애즈펌과 다운펌 포마드까지 한번에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신박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트렌드기어(대표 이풍락)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오는 11월 18일까지 ‘신비생활 투인원 빗고데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신비생활 투인원 빗고데기’는 빗과 고데기가 합쳐진 투인원 제품으로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10대부터 20대 초 중반까지 간편한 조작으로 초보도 3분이면 쉽고 빠르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미용실에 가서 원하는 헤어 상담이 힘들고 비용 부담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제작되었다.

‘신비생활 투인원 빗고데기’ 하나면 다운펌은 단 2분, 요즘 유행하는 가르마 웨이브, 쉼표 머리, 포마드 펌, 애즈 펌, 쉐도우 펌 등 여심 저격 헤어 스타일링도 6분이면 완성된다. 집에서 비용 부담 없이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기존 고데기의 높은 온도로 인한 고데기 데임으로 인한 피부 화상과 너무 높은 온도로 잘못 사용할 경우 수정이 어려웠던 점들을 보완해 스타일링에 최적인 180도로 일정하게 온도를 맞추고 열전도가 우수한 60계열 알루미늄 열판을 이용해 기다림 없이 빠르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머리가 짧은 남성들에게 최적인 빗과 고데기가 하나로 제작된 제품이다.

트렌드기어 마케팅 담당자는 “신비생활 투인원 빗고데기는 기존의 일반 고데기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들을 보완해 고데기 사용이 서툰 남자들도 쉽고 편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며, 버튼 하나로 조작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누구나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펀딩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비생활 투인원 빗고데기를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비생활 투인원 빗고데기는 알림 신청과 펀딩 진행 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슈퍼 얼리버드로 펀딩 시 소비자 가격보다 25% 할인된 가격에 펀딩할 수 있다. 펀딩은 10월 30일부터 11월 18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신비생활 투인원 빗고데기’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