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학원, 2024년 4월 고졸검정고시 시험대비 기출문제 특강반 모집중
서울학원, 2024년 4월 고졸검정고시 시험대비 기출문제 특강반 모집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08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고졸검정고시 시험 대비한 총정리 특강반 수강생 모집
총정리 특강반 수강생, 수강료 50% 할인 혜택 제공
(사진제공/서울학원)
(사진제공/서울학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검정고시 전문교육기관 서울학원에서 2024년 4월 고졸검정고시 시험을 대비한 총정리 특강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개강하는 2024년 4월 고졸검정고시 시험 대비 총정리 특강반은 수강생들이 시험에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학습 계획을 제시하고, 짧은 기간 내 수강생들이 학습 개념 및 기초실력 완성, 고득점 획득을 할 수 있도록 집중 교육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학원 관계자는 “이번 고졸검정고시 시험에 대비하여 짧은 기간에 합격은 물론 고득점까지 획득할 수 있다는 메리트 때문에 예비 수강생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2024년 1회 시험을 대비해 지금 수강 신청을 하는 수강생들에게는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1:1 집중관리를 지원 등을 통해 수강생이 학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총정리 특강반 수강생들에게는 수강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강료 부담을 최대한 덜어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 2024년 1회 검정고시 시험 합격과 동시에 대입까지 성공할 수 있도록 모든 수강생에게 무료로 맞춤형 대입전략 컨설팅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서울학원에서는 기본적인 학습 개념을 수립한 후 핵심을 잘 요약하고, 다양한 문제 풀이를 통해 출제유형을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도록 교육하고 있다.

서울학원의 2024년 1회 검정고시 시험 대비 기출문제 특강반 관련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서울학원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