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호제(HOZE), 첫 싱글앨범 'Butterfly' 발매 ‘기대 UP’
싱어송라이터 호제(HOZE), 첫 싱글앨범 'Butterfly' 발매 ‘기대 UP’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1.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제 싱글앨범 'Butterfly' 커버
'Butterfly' 앨범 커버 사진 (사진=주식회사 4824컴퍼니)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싱어송라이터 호제(HOZE)가 지난 4일 첫 싱글앨범 'Butterfly'를 발매했다. 이로써 새로운 얼굴의 R&B가수 호제(HOZE)의 음악을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호제(HOZE)는 주식회사 4824컴퍼니(4824company) 대표이자 소속가수로,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오감엔터테인먼트(Ogam Ent.)를 통해 발매된 호제(HOZE)의 첫 싱글 앨범 'Butterfly'는 트렌디한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R&B 스타일의 곡으로,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무드가 돋보인다.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사운드와 반복되는 멜로디가 귀를 즐겁게 한다.

특히 앨범에 삽입된 음원을 제작하는 모든 과정을 호제(HOZE)가 직접 참여, 본인만의 색깔을 녹여냈다. 또 이정윤 프로듀서가 작곡과 편곡에 함께 참여하며 곡의 퀄리티를 극대화했다.

(사진=주식회사 4824컴퍼니)
(사진=주식회사 4824컴퍼니)

4일 싱글 앨범 공식 발매에 이어 지난 8일에는 애드나인주식회사(addnine)와 4824컴퍼니(4824company)가 공동 기획한 콘텐츠 'ODO'를 통해 'Butterfly' 라이브 클립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채널 메이코(MakeCo.)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