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아티스트엠 미용실, 신용산역 해링턴점 오픈 및 이벤트 진행
헤어아티스트엠 미용실, 신용산역 해링턴점 오픈 및 이벤트 진행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4.01.08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헤어아티스트M이 신용산역 해링턴점을 신규 오픈하고 첫방문 40% 할인 및 사은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헤어아티스트M은 염색 펌 커트 전문점으로 이번 신규 오픈 지점은 33호점이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디자이너의 기술, 마인드, 트렌드를 선도하는 업체로 꾸준한 신규 지점 오픈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지점은 용산역에서 헤어아티스트엠 용산점, 용산삼각지점 다음으로 용산역 인근에서만 3번째 지점이다.

특히 모든 시술 제품을 글로벌 헤어 전문 브랜드인 로레알 제품만을 사용하는 로레알 컨셉 살롱 미용실로, 염색과 펌에 뛰어난 스타일링 감각과 숙련된 기술을 보유한 헤어디자이너들이 얼굴형 및 고객의 요청에 맞춰 본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고객 맞춤으로 진행하고 있다.

금번 오픈하는 ‘헤어아티스트엠 신용산역 해링턴점 미용실’은 염색 펌 커트 전문점으로 남자머리 여자머리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있어 원하는 취향에 맞게 디자인이 가능하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당일 예약과 상담이 가능해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픈기념으로 ▲첫 방문 고객 40% 할인 ▲염색 시술을 30% 오픈 할인혜택을 마련하여 시술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시술 고객 선착순 100분에게는 사은품을 제공하며 VIP 가입 시 로레알 프리미엄 사은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용산구 신용산역 2번 출구에 위치한 ‘헤어아티스트엠 신용산역 해링턴점’은 네이버 예약 또는 대표전화로 서비스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 시 펌 40%, 염색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