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웹툰학과, 비실기 2024학년도 신입생 선발
한국IT전문학교 웹툰학과, 비실기 2024학년도 신입생 선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0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 중퇴자 등 지원
전문 웹툰 작가 육성
(사진제공/한국IT전문학교)
(사진제공/한국IT전문학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원서접수는 전국 모든 전문대학이 동일하게 15일까지다. 전형 기간 안에 면접·실기 등의 일정은 대학이 자율적으로 정한다. 올해 입시는 4년제·전문대 정시 미등록 충원 등록 마감부터 정시 추가모집 등록 및 전문대 자율모집 마감을 끝으로 2024학년도 대학입학 전형일정이 마무리될 예정이다.

한국IT전문학교 웹툰학과는 웹툰대학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비실기전형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웹툰학과는 현재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 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학교 관계자는 "최근 수험생들은 웹툰, 시각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 등에 주목하며 웹툰대학을 알아보고 있다"며 "웹툰학과는 전국에 거주하는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웹툰산업, 애니메이션, 그래픽디자인 분야에서 종사할 웹툰작가, 웹툰PD, 스토리작가, 캐릭터 디자이너 등을 양성하고 업계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웹툰학과에서는 꾸준하게 네이버 웹툰작가 배출을 이어 오고 있다. 웹툰과 졸업생들은 네이버와 카카오 페이지, 투믹스 등 웹툰 연재 플랫폼에 등단해 작품을 연재하고 있다.

웹툰학과는 내신과 수능을 반영하지 않고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