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곱창창업 대한곱창, 새로운 뉴트로 인테리어와 함께 신메뉴 선보여
소곱창창업 대한곱창, 새로운 뉴트로 인테리어와 함께 신메뉴 선보여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4.01.1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자본점 리뉴얼 이후 최고 일매출 950만원 돌파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소곱창창업 브랜드 대한곱창이 새로워진 뉴트로 인테리어와 함께 신메뉴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인 인테리어는 ‘뉴트로’를 컨셉으로 하였다. 마치 할머니집 대문을 연상하는 입구와 함께 내부 인테리어 역시 예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물 역시 예전 오렌지주스 유리병을 연상케 하는 물병에 제공돼 뉴트로 느낌이 한층 고조된다.

이러한 대한곱창은 MZ 세대를 저격할 신메뉴 마라곱창전골과 아동을 위한 떡갈비, 떡갈비 볶음밥을 선보인다. 여기에 콘치즈와 토핑치즈도 추가 주문할 수 있도록 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롭게 리뉴얼 한 대한곱창 군자본점은 리뉴얼 이후 일 매출 950만원이라는 기록을 달성하는 등 제2의 성공신화 가도를 달리고 있다. 

프랜차이즈창업 대한곱창 관계자는 “자사는 맛의 퀄리티 향상과 업그레이드를 위해 항상 고민하고 있다. 이에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MZ 세대를 위해 마라곱창전골을 선보였으며, 냄새 없이 쫄깃 고소하면서도 강력한 마라 맛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이들을 위해 어린이 메뉴도 선보인 결과 방문자 수가 크게 늘었다”고 전했다.

이러한 대한곱창은 리뉴얼을 기념해 ‘창업 특전’으로 가맹비와 교육비를 5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31일까지만 진행하기 때문에 빠른 문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대한곱창 관계자는 “현재 신규 컨셉의 인테리어의 경우 15평에서도 창업이 가능해 창업 단가가 낮다. 창업 비용 및 가맹 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