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대, LINC3.0 ‘가족회사 초청 성과공유회’ 개최
영남대, LINC3.0 ‘가족회사 초청 성과공유회’ 개최
  • 구웅 기자
  • 승인 2024.01.1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 참여 가족회사 추진 성과 전시·발표, 정보교류와 기술 교류
LINC3.0 가족회사 및 공유·협업 대학 관계자, 지역 유관기관 등 400여 명 참석
산·학·연 간 정보 교류와 공유 협업을 활성화 방안 모색
지난달 19일 LINC3.0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영남대가 '2023년 가족회사 초청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영남대학교)
지난달 19일 LINC3.0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영남대가 '2023년 가족회사 초청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영남대학교)

[잡포스트] 구웅 기자=LINC3.0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영남대학교는 ‘2023년 가족회사 초청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지난달 19일 호텔인터불고대구 컨벤션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영남대학교 LINC3.0 사업 참여 가족회사 추진성과 전시 및 발표, 정보교류와 공유협업, 그리고 LINC3.0 사업단의 특화분야 성과 확산, 기술 교류 등을 위해 마련됐다.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고 영남대 LINC3.0 사업단이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LINC3.0 사업단 가족회사를 비롯해 LINC3.0 공유·협업 대학 관계자, 참여 지역 유관기관 및 대학, 대구경북 지역기업협회 회원사 등에서 40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성과공유회에서는 ▲지방시대 지역과 대학의 동반성장 추진 선포 ▲영남대 LINC3.0 사업단 소개 ▲특화분야 ICC 기반 성과확산 및 성과보고 ▲산학연관 공동연구 활성화 ▲ 산학연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가족회사 성과품 전시 등의 시간을 가졌다. 이밖에도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성과와 학생창업 성과 발표도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영남대 LINC3.0 사업단 배철호 단장은 “이번 행사는 LINC3.0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가족회사의 추진 성과를 공유하고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다. 가족회사 성과공유회를 통해 산·학·연 간 정보 교류와 공유 협업을 활성화하여 산업계와 대학, 지역사회 모두가 상생할 수 있도록 대학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