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에이엠, ‘첨단 화재 대응 시스템’ 특허 등록
정윤에이엠, ‘첨단 화재 대응 시스템’ 특허 등록
  • 신영규 기자
  • 승인 2024.01.16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 화재 감지 및 대응 기술, 건물 관리의 새 장을 열다
정윤에이엠, 건물 안전을 위한 전략적 대응 방안 마련
건물종합관리의 미래를 바꾸는 특허, 정윤에이엠의 새로운 도약
화재안전 대응시스템 특허등록증을 들고 있는 정윤에이엠 정찬규 대표

[잡포스트] 신영규 기자 =건물종합관리 선도기업 정윤에이엠(대표 정찬규)은 '건물 내 화재 대응 방법 및 시스템'에 관해 출원한 특허가 성공적으로 등록되었다고 16일 밝혔다. 

정윤에이엠의 새로운 특허 기술인 '건물 내 화재 발생 감지 및 대응 방법 및 시스템'은 건물 내에서 화재를 신속하게 감지하고, 화재 발생 시 화재의 발생 여부를 정확하게 판단하여 즉각적인 대응을 가능하게 하는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화재 발생 구역에서 화재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전략적인 방법론을 포함하고 있어, 건물 관리자와 입주민들에게 향상된 안전성을 제공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특허는 건물 관리 및 안전 분야에서 중요한 진전을 의미하며, 화재 발생시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응을 가능하게 하는 첨단 기술을 포함하고 있다. 정윤에이엠은 건물 관리 분야에서 화재 예방과 대응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으며, 이번 특허 등록은 그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평가받고 있다. 

정윤에이엠 정찬규 대표는 "이번 특허를 통해 건물의 화재 안전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건물종합관리 업계에서의 선도적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이 시스템은 예방적 안전관리 뿐만 아니라 비상 상황 발생 시 신속하고 효과적인 대응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재산과 인명 피해를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특허는 건물 안전 관리의 미래를 밝히는 중요한 발걸음이며, 정윤에이엠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건물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마련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정윤에이엠 정찬규 대표의 건물 내 화재 대응 방법 및 시스템 특허등록증

정윤에이엠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건물 관리 분야에서의 선두 자리를 확고히 다져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정윤에이엠은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건물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정윤에이엠의 이러한 노력은 건물 관리 산업 전반에 걸쳐 표준을 새롭게 정립하고 있으며, 이는 건물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정윤에이엠은 부동산 컨설팅, 부동산 자산관리, 경비, 시설관리, 청소 및 건물 종합관리 전문기업으로서 건물 자산가치 향상과 수명연장을 위해 체계적인 시설물관리와 안전을 위한 예방점검으로 빌딩, 아파트, 병원, 상업시설, 오피스텔, 호텔, 공장 등 부동산 관리 서비스의 선두주자로 유명하다.

정윤에이엠은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며, 건물 관리 분야에서의 성공적인 사례를 창출해 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 특허 등록은 단순한 기술적 성취를 넘어, 건물 관리 산업에 대한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