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상반기 대기업 인턴 및 신입 채용... 네이버·SK하이닉스·KB 등
2024 상반기 대기업 인턴 및 신입 채용... 네이버·SK하이닉스·KB 등
  • 성현주 기자
  • 승인 2024.01.1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진학사 캐치)
(자료=진학사 캐치)

[잡포스트] 성현주 기자 = 2024년 상반기 대기업 인턴 및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됐다.

18일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에 따르면 대표적인 기업으로 SK하이닉스, KB라이프파트너스, 현대오토에버, 이랜드이츠, 네이버 등이 있다.

SK하이닉스에서 이달 26일까지 ‘Global전략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Global전략으로 채용인원은 한 자릿수이다. 근무지역은 이천이다. 학사 이상 졸업자, 상경/정책/사회학과 계열 졸업자, 영어/중국어 우수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수행업무는 반도체 관련 주요국 정책 동향 파악 및 대응 전략 수립, 각국 경영환경에 적합한 Global 전략 수립 등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건강검진 △입사 순이다.

KB라이프파트너스에서 이달 25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영업조직 인사관리, 정보보안이며 채용인원은 각 직무별 한 자릿수이다. 학사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우대사항은 직무별로 상이하다. 3개월간의 수습기간 후 정규직으로 채용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현대오토에버에서 이달 29일까지 ‘2024년 1분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차량전장, 내비게이션/지도, Vehicle IT검증, 모빌리티/커넥티드카, 경영지원 등 총 11개이다. 학사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온라인 채용설명회가 1월 25일 사전참가 신청 후 진행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코딩테스트/온라인 인성검사&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모든 지원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인성검사와 코딩테스트 진행 예정이다.

이랜드이츠에서 이달 24일까지 ‘2024년 1월 IT솔루션팀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CRM마케팅이다. 브랜드 마케팅 혹은 CRM 마케팅 경험자, IT관련 경험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1차면접 △최종면접 △최종발표 순이다. 6개월 계약직으로 입사 후 계약종료일 전 정직원 전환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버에서 채용 시 마감까지 ‘[Forest CIC] 커머스 전략지원 인턴십(체험형)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커머스 전략지원 리서치이다. 학사 대학생 또는 졸업 예정자(휴학생), 24년 2월부터 약 2개월 동안 주 5일 인턴십 참여 가능자, 이커머스 업계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이해가 있는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인터뷰 △인턴십 합격 △인턴십 수행 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