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티저 영상 공개
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티저 영상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2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조감도.(사진제공/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조감도.(사진제공/이랜드파크)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랜드파크의 럭셔리 브랜드 이랜드 켄싱턴은 유튜브를 통해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의 티저 영상과 실제 객실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목업 룸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티저 영상은 실제 완공된 모습의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의 프라이빗 객실과 부대 시설들이 하이라이트로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티저 영상을 통해 천혜 자연경관 입지에 조성 중인 럭셔리 리조트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객실은 △더 펜트하우스(392m²~461m²) △워터 풀 하우스(293m²~372m²) △마스터 스위트(266m²) △오션 스위트(184m²)까지 총 4개의 타입으로 구분됐다. 가장 작은 객실은 184m²로 이는 강원도 내 최대 규모다.

전 객실은 2개의 마스터 침실과 리빙 공간으로 디자인됐다. 각 침실에는 개별 욕실과 파우더 룸을 배치해 프리미엄에 맞는 개별 휴식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또 객실마다 1km 달하는 프라이빗 비치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자쿠지 또는 개별 수영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는 ‘복합 문화 공간’ 구성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따뜻한 환대 서비스를 기본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되는 ‘웰컴 존’과 ‘플로팅 라운지’를 시작으로 하늘과 맞닿은 파노라마 오션뷰를 감상하는 ‘스카이 문 바’, 전 세계 미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올 데이 다이닝’, MD들의 감각적인 큐레이션을 엿볼 수 있는 ‘리테일 공간’ 등으로 강원도 내에서 새로운 문화 경험을 누릴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그랜드 켄싱턴은 일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타 리조트와 달리 철저하게 회원제로만 운영한다. 새롭게 신설된 버틀러 팀이 1:1 응대로 환대 서비스를 실시하며, 가입하는 순간부터 전용 버틀러가 배정된다. 전용 버틀러는 고객이 객실 예약부터 투숙하는 동안 최상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첫 창립회원은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해외 사이판 골프 리조트의 숙박권과 향후 그랜드 켄싱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객실 포인트, 준공 전까지 전국의 켄싱턴리조트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