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인도네시아 지부' 신년회X신년골프대회 개최
한국자유총연맹 '인도네시아 지부' 신년회X신년골프대회 개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1.2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한국자유총연맹 인도네시아 지부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한국자유총연맹 인도네시아 지부는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12일 로얄 자카르타 CC에서 신년회 및 신년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청룡의 해를 맞이 하면서 한국자유총연맹 인도네시아 지부 회원 모두는 인도네시아  한인동포사회의 활기찬 활동을 기대 한다고 했다, 특별히 신년회에 참석하신 주 인도네시아 대한민국대사관 이상덕 대사님, 박수덕 공사를 비롯한 대사관 직원들과 한인회 박재한 회장, 상공회의소 이강현 회장, 민주평통 동남아남부협의회 이세호 회장을 비롯한 교민사회의 주축인 각 협의의 단체장들과 국장들까지 함께 새해의 덕담을 나누는 귀한 자리였다. 

아울러 지난 해 8월10일에 한국자유총연맹 인도네시아 지부가 자매결연한 서울특별시 지부 김상덕 회장님과 회장단 열 여덟 분이 새해를 맞아  인도네시아 지부를 방문. 함께 함으로서 성대한 신년회가 됐다.  

2024년에는 한국자유총연맹 창립 70주년이 되는 해 이다. 강석호총재 의 영상 새해 인사 말씀에 한국자유총연맹은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안보 지킴이로서 대한민국을 지켜 왔으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인도네시아 지부 관계자는"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안보지킴이는 물론, 2024년 한해에도 활기찬 경제활동과 역동적인 교민사회의 되도록 최선을 다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하나님 축복이 온 가정에 함께 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