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미국 명문대 입학 설명회' 개최
종로유학원, '미국 명문대 입학 설명회' 개최
  • 성현주 기자
  • 승인 2024.01.24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성현주 기자 =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에서 ‘미국 명문대 입학 설명회’를 내달 6일 오후 2시에 서울 강남 본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미국 명문대 진학을 원하는 고3/N수생/검정고시 합격생, 자녀의 미국 유학에 관심이 있고 사전 유학 준비를 원하는 고3 및 졸업생 부모님이 참가 가능하다.

본 설명회에서는, 내신과 수능 걱정없이 TOP 100위권 미국 주립대 입학하는 방법, 진학 보장 대학교 리스트 & 취업 유망 전공, 1년 미국 유학 예산 & 국제학생 장학금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미국 명문대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정확한 정보를 알고 목표를 세우며 효율적인 유학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번 미국 명문대 입학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종로유학원은 유타대학교, 오번대학교, 일리노이대학교 시카고 등 수많은 미국 대학교 합격자들을 배출해왔으며, 이는 종로유학원의 정확하고 빠른 원스톱 서비스와 오랜 기간 쌓아온 입시 전략의 결과"라고 전했다

한편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입학 신청비 면제, 수속비 10% 할인, 학위 유학 안내서를 제공하며, 설명회 종료 후 1:1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설명회는 종로유학원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무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