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대기업 인턴·신입 채용... SK·NH·네이버 등
상반기 대기업 인턴·신입 채용... SK·NH·네이버 등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4.01.2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진학사 캐치)
(자료=진학사 캐치)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25일 진학사 캐치는 2024년 상반기 대기업 인턴 및 신입 채용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행복나래, 셀트리온제약, SGC에너지, NH아문디자산운용, 네이버제트 등이 있다.

SK 계열사 행복나래에서 이달 31일까지 ‘24년도 각 분야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구매, IT, 전사기획, 사업적기업구매, 기업사회공헌 등이다. 채용인원은 직무별로 한 자릿수이다. 근무지역은 직무별로 서울, 이천, 울산이다. 학력은 무관하며 우대사항은 직무별로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 및 심사 △SKCT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최종심사 및 최종 결과발표 △입사예정 순이다.

셀트리온제약에서 내달 4일까지 ‘부문별 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연구개발, 의약화학, 약리평가, 회계, 재무기획, 개발/운영IT 등이다. 채용인원은 직무별로 한 자릿수이다. 기졸업자 또는 24년 2월 졸업예정자, 공인외국어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우대사항은 직무별로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채용 후 90일간의 수습기간 적용 예정이다.

OCI 계열사 SGC에너지에서 내달 5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효율관리, 품질/분석, 발전운영 등이다. 근무지역은 군산이다. 기졸업자 또는 24년 8월 졸업 예정자, 직무 관련 전공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어학우수자,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국내외 현장 파견 가능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면접(실무진) △2차면접(임원)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NH아문디자산운용에서 내달 2일까지 ‘마케팅부문 상품전략본부 상품전략팀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마케팅부문 상품전략이다. 체험형인턴이며 근무기간은 6개월이다. 수행업무는 펀드 운용 현황 데이터 관리, 금융업계 동향 및 자산운용업계 신상품 조사, 자료 영문 번역 등이다. MS Office 활용능력 우수자, 영어 우수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네이버제트에서 이달 29일까지 ‘SNS 바이럴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SNS바이럴마케팅이다. 체험형인턴이며 근무기간은 3개월이다. 수행업무는 외부 바이럴 콘텐츠 제작 및 운영, SNS 채널/인플루언서 섭외 업무 지원 등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입과 순이다. 입사예정일은 24년 2월 19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