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년 덴마크 전통 스테프핫도그, 수제 햄버거 출시 및 신규 가맹점주 모집
130년 덴마크 전통 스테프핫도그, 수제 햄버거 출시 및 신규 가맹점주 모집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4.01.2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핫도그 프랜차이즈 스테프핫도그가 프리미엄 수제 햄버거 4종 출시와 함께 신규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테프핫도그는 130년 전통의 덴마크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1999년에 런칭해 가맹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 최상위 인지도를 유지하던 핫도그 라인 외에 햄버거 메뉴 라인을 추가하며 브랜드 전반에 변화를 꾀하고 있다. 10대를 비롯한 MZ 세대에서 외국식 핫도그와 수제 햄버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예비 창업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22일부터 출시한 프리미엄 수제 햄버거 4종은 비프버거, 치즈버거, 통살치킨버거, 통살핫치킨버거다. 순 소고기 와규패티와 두툼한 통다리살 크리스피 치킨패티, 고소한 흑임자번에 스테프핫도그만의 특제 소스로 맛을 냈다. 

업체 관계자는 "수제 햄버거 라인으로 까지 메뉴가 확대되면서 가맹점의 매출 상승이 일어나고 있다. 향후 가맹사업 활성화로 2024년 하반기까지 신규 매장을 다수 오픈할 예정이며 햄버거 신메뉴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